빨간양파즙
순수양파즙
솔잎양파즙
내고향 직거래 농수산물
맛있는 3배양파활즙
알뜰형제품 전체보기
여주즙 (친환경 무농약)
토종민들레즙
마늘진액
마늘빨간양파즙
흑마늘진액
헛개열매진액
양파소금
혈당계,혈압계








고객님들께서 많이 문의하시는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읽어 보시면 이용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1, TV나 주위에서 양파나 블루베리등 건강음료가 좋다고 하는데 자세히 알려주세요.
양파즙,건강음료의 효능과 건강에 대해서 알려드리면 저희도 판매에 매우 도움이 되겠지만
"식품위생법 11조에 식품·식품첨가물의 표시에 있어서는 의약품과 혼동할 우려가 있는 표시를 하거나 광고를 하여서는 아니된다."라고 되어 있어서 본 쇼핑몰에서는 알려드릴 수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시려면 포털사이트등에서 조회를 해 보시면 아주 자세히 나와 있을것입니다.
2, 양파즙 만들때 물을 넣고 만드나요?
참유원(주)은 절대 물을 넣지 않고 양파만을 넣고 다립니다.
양파 40kg을 사용하면 200팩이 나올정도로 양파가 많이 사용됩니다.
시중에서 물을 넣고 만든다는 얘기를 많이 들으셔서 불안하셨나요?
이제 참유원(주)에서 순수100% 양파즙을 드셔보세요.
3, 하루 섭취양과 보관은 어떻게 하나요?
양파즙,건강음료는 식품입니다.
따라서 많이 드셔도 괜찬지만 통상 하루에 아래와 같이 드시면 좋습니다.
양파즙, 호박즙, 여주즙 : 3~5팩
마늘즙,마늘빨간양파즙, 토종민들레즙 : 3팩
블루베리, 석류, 헛개, 산수유, 흑마늘 : 2~3팩
블루베리, 석류, 헛개, 산수유, 흑마늘등의 병제품은 마개 개봉후엔 냉장고에 보관 후 2주이내에 드시기 바랍니다.
보관은 직사광선을 피해서 베란다 같은곳에 두시고 필요한만큼만 냉장고에 넣어서 시원하게 드시면 됩니다.
4, 검은 침전물이 생기는데 괜찮은건가요?
미세한 침전물이 생길수 있지만 제품에는 이상이 없는 현상입니다.
특히, 유효성분이 뭉치면서 생기는 현상으로써 흔들어 드시면 됩니다.
이 현상은 정상적인 현상이오니 전혀 걱정을 하시지 않아도 됩니다.
5, 지금 주문하면 언제 받을수 있나요?
평일은 오후 3시까지 입금확인이 되면 당일 발송하여 다음날 받으실 수 있습니다.(공휴일제외)
[토요일은 12시 마감...].
※참유원(주)에서는 발송을 했지만, 택배사 사정으로 1~2일이 소요될 수도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전제품 택배비용은 3만원이상 구입시 무료로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6, 주문고객의 이름과 입금자가 다른데 어떻게 하나요?
주문고객으로 입금하시면 바로 확인이 되지만
입금자명이 주문고객명과 다를경우 전화나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7, 간혹 배가 아프다고 하는 경우는?
양파즙,건강음료는 장에 명현반응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평상시 대변이 보고 싶을때 배가 불편하고 배가 살살 아픈것처럼 장에 영향을 주면서 배가 살살 아플수 있습니다.(극히 일부 고객님만 그렇습니다.^^)
이런 현상은 양파즙,건강음료를 드신 후 도움이 되는 증상이니 놀라지 마시기 바랍니다.
많이 불편하신 경우에는 드시는것을 멈췄다가
불편한 사항이 없어지면 양을 1/3로 줄였다가 점점 늘리시면 이상이 없습니다.
이 현상은 절대 제품에는 이상이 없으며, 자연스런 현상으로써 양파즙,건강음료를 드시면서 있을 수 있는 증상입니다.
8, 카드결제창이 잘 뜨지 않거나 실패될때 보안프로그램 설치안내
기본적으로 카드결제시 카드사의 보안프로그램은 고객님의 PC에 자동으로 설치됩니다.
하지만 간혹 설치가 되지 않았을 경우 카드결제창이 뜨지 않거나 중간에 멈춰있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왼쪽의 카드결재 다시하기를 클릭하시고 직접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 카드결제를 실패하신 고객님께서는 일단 설치를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참유원(주)은 ARS 전화결재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고객행복센터 (☎ 080-020-1600)으로 전화를 주시면 상담원이 쉽게 결재를 하실 수 있도록 해 드립니다.
9, 카드결재를 선택하고 주문을 했는데 카드결재가 실패 되었는데 어떻게 하죠?
주문하시면서 결재방법을 카드로 선택하신 후 카드결재를 하다가 실패가 되면 주문서도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따라서 카드결재가 실패되었을때는 처음부터 주문서를 다시 작성해서 결재를 하시면 됩니다.
카드결재는 꼭 해당 카드사의 홈페이지에서 안전결재가 가입되어야만 모든 인터넷상에서 결재가 가능합니다.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안전결재가 가입되지 않으신 고객님은 은행으로 송금하시면 됩니다.
10, 체크카드도 사용이 가능한가요?
참고 : 체크카드 결제에 대해서 문의하시는 고객님이 많이 계십니다. (아래를 참고하세요.)
◈ 체크카드 결제 가능업체 : 국민, 삼성, 외환, 현대, 신한, LG, 롯데◈
11, 회원가입을 해야 상품구매를 할 수 있나요? 또한 혜택은 무엇인가요?
비회원도 누구나 구매가 가능하며 회원가입을 하시고 제품을 구매하시면 회원 등급별로 금액 할인이 되며, 적립금도 차곡차곡 쌓이게 됩니다.
또한, 회원의 경우 생일때 생일쿠폰이 자동 발행이 되며, 이벤트시 이메일이나 문자로 내용을 알려드리기 때문에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2, 회원정보변경을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을 하시고 상단의 "회원정보수정"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13, 회원탈퇴는 어디서 하나요?
회원탈퇴는 로그인을 하시고 윗쪽 상단의 "회원정보수정이나 주문조회"를 클릭하시면 "회원탈퇴"가 있습니다.
14, 회원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었어요.
상단우측의 "ID/PW찾기"를 클릭하시고 가입당시의 "이름"과 "이메일"을 적어주시면 해당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그래도 잘 안되시면 고객센터로 전화주세요. [ 전국무료전화 : ☎ 080-020-1600 ]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이용안내     협력/제휴문의     사업자정보확인


참유원주식회사 | 대표:이강수 | 이메일 : help@lovejuice.co.kr
무안공장 : 전라남도 무안군 현경면 팔방길 30 , 식품제조.가공업신고 : 제205호 (무안군수)
사업자등록번호:411-81-57532 [사업자정보확인] | 통신판매업신고:제2006-전남무안-0016호 | 부가통신사업신고번호:전남 2006-178
고객센터 ☎ 080-020-1600 , ☎ 080-236-9292 , ☎ 061-452-2360 , ☎ 010-8846-3040 (광고업체 홍보전화 절대사절)
Copyright © 2005 All rights reserved.

홈페이지 모든 이미지는 자체제작 or 구입이미지이며, 폰트는 정품 폰트를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